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식

News & Press

메디퓨처 신제품, 굿디자인에 두번째 선정

관리자 2022-05-27 조회수 325

메디퓨처(주)의 새로운 Digital X-ray Mammography 신제품 'SOUL'이 

2013년 산업통상자원부(MOTIE)가 선정하는 우수 산업디자인 상품(GOOD DESIGN)으로 채택되었다. 

GOOD DESIGN이란 매년 한국디자인 진흥원(KIDP)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MOTIE)가 주최하는 우수 산업디자인 상품 선정 제도이다.


메디퓨처는 특히 이번 신제품 개발 시, 기존 의료기기의 정형화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곡선, 안정감을 주는 색감, 세련된 제품 디자인에 주안을 두었다. 

이를 통하여 유방암 진단 촬영 시 여성들이 느끼는 심리적 두려움을 경감시키는 것은 물론, 

시각적 아름다움과 편안함, 그리고 영상품질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디퓨처는 기존에 출시된 Brestige에 대해서도 이미 GOOD DESIGN 마크를 수상한 바 있다. 

메디퓨처는 이번 GOOD DESIGN 마크 획득을 통해 앞선 제품 디자인 기술에 대한 대외적인 인정을 받은 것으 평가된다. 

앞으로도 메디퓨처는 제품의 우수한 품질 및 뛰어난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글로벌 헬스케어 강자로 성장해 간다는 포부를 밝혔다.



GOOD DESIGN이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지난 1985년 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다.



 MEDI-FUTURE is a global healthcare IT company dedicated to women's breast care.

 Create Women's Health and Beauty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62번길 37,1505호 (상대원동, 스타타워)

    TEL : +82-31-8018-5140

    FAX : +82-31-8018-5141

    E-mail : sales@medi-future.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