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식

News & Press

해외 서비스 엔지니어들을 위한 Service Training 실시

관리자 2022-05-27 조회수 322

메디퓨처(주)가 10월 7일~14일까지 약 8일에 걸쳐 러시아 엔지니어들을 상대로 제품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월, 중국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첫 번째 서비스 교육 건에 이은 두 번째 교육이었다.


메디퓨처의 '해외 엔지니어 서비스 훈련 프로그램'은 해외 엔지니어들의 기술력 향상에 기여하여, 

해외 딜러들과의 상생 및 협력의 가치를 중시하는 자사의 의지가 반영되어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자사 제품의 전반적 조립과정부터 기계적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이해를 돕고, 

제품 사용법과 A/S 내용의 구조적인 원인분석을 함께 진행하는 교육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교육 이외의 시간에는 엔지니어들에게 한국의 관광명소 및 먹거리 체험 등 다채로운 한국문화를 체험하게 함으로써 

그들과의 친밀한 파트너십을 더욱 견고히 했으며, 서비스 교육 자체에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러시아 엔지니어는 "교육 내용에 상당히 만족한다. 

깊이 있는 교육내용 덕분에 향후 서비스 역량 및 기술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MEDI-FUTURE is a global healthcare IT company dedicated to women's breast care.

 Create Women's Health and Beauty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62번길 37,1505호 (상대원동, 스타타워)

    TEL : +82-31-8018-5140

    FAX : +82-31-8018-5141

    E-mail : sales@medi-future.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