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식

News & Press

메디퓨처, 인도네시아 PT Odira Energy Persada와 MoU 체결

관리자 2022-05-27 조회수 331

메디퓨처, 인도네시아 PT Odira Energy Persada와 MoU 체결


메디퓨처가 이번 달 15일 인도네시아에서 PT Odira Energy Persada사(이하 Odira)와 MoU를 체결하였다.

Odira는 인도네시아 굴지의 에너지 관련 기업으로, 최근 그 사업영역을 의료기기 사업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미팅에는 Odira 그룹의 회장인 Farouk Rais 회장이 직접 참여하여 메디퓨처와의 

향후 사업에 대해 논하였고, 의료기기 사업에 대한 그의 열정을 표현하였다.

 

Rais 회장은 메디퓨처의 제품에 대해 매우 우호적이고 긍정적인 반응과 인상을 보였고, 회의에 또한 열정적으로 임하였다. 

그는 내년에 인도네시아 정부 관료들과 함께 한국을 방문하여 메디퓨처 제품을 직접 보고, 최종 구매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MoU 체결을 시작으로, 메디퓨처는 인도네시아 시장에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더불어 아시아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기할 것으로 보인다.





 

 MEDI-FUTURE is a global healthcare IT company dedicated to women's breast care.

 Create Women's Health and Beauty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62번길 37,1505호 (상대원동, 스타타워)

    TEL : +82-31-8018-5140

    FAX : +82-31-8018-5141

    E-mail : sales@medi-future.com

TOP